3시33분


릭스훌트 (Lixhult) - 이케아 고양점 에서 할인 가격 에 사옴 :) 제품리뷰



릭스훌트 (Lixhult) - 이케아 고양점 에서 할인 가격 에 사옴 :)

이사 를 한지 얼마되지않아서, 사고싶은 것이 참 많아요. 인천 서구에서 이케아 고양점 까지 20분~30분 정도 걸리다보니 주말이면 가게되는 것 같은데요. 그냥 구경을 하다가, 철제 캐비넷 이 마음에 들어서 사오게 되었습니다.


처음에 그냥 예쁘다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는데, 가까이서보니 마침 릭스훌트 (Lixhult) 라는 제품이 할인 가격 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. 그래서 위치 를 적어두고 쇼룸 을 나오면서 셀프서브 에서 사왔네요 :)

빨간색, 하늘색 등 다른 색도 있기는 했는데 초록색 릭스훌트 (Lixhult) 만 할인을 하고 있었는데요. 이케아 고양점 에서 할인 가격 에 판매하고 있는 것 들은, 검은색 원래 가격에서 빨간색 매직으로 지우고 할인 가격 을 적어두더라구요!


릭스훌트 (Lixhutl) 수납장 은 1개 원래 가격이 39900원 인데요. 할인 가격 은 29900원 입니다.


1개 만 구매하더라도 할인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, 2개에 59800원 으로 할인을 하고 있어서, 양쪽으로 놓으려고 2개를 사왔습니다 :)


릭스훌트 (Lixhult) 가 철제 캐비넷 이라서 그런지 약간 무게가 무겁기는 했지만, 차에 싣는 데는 별 무리가 없는 크기였구요. 한 상자 한 상자가 참 무겁기는 했습니다. 초록색 스티커가 붙어있는 것으로 셀프서브에서 잘 골라왔습니다.


상자를 뜯어서 조립을 하기위해 펼쳐보니 상당히 여러개의 조각 이 들어있습니다. 일단 이렇게 펼쳐둬야 대충 어떻게 끼워야할지 생각을 할 수 있겠길래, 쭉 펼쳐놓은 상태입니다.


이케아 에서 구매하는 모든 가구들이 그렇겠지만, 릭스훌트 (Lixhult) 는 특히 잘 보고 조립하는 것이 좋겠습니다. 처음에 잘 못 끼워버리면, 나중에 철제 캐비넷 문을 달 때 전부 해체해야하는 상황이 생기더라구요. 저도 처음에는 대충 보고 조립하다가, 마지막에 문을 달려고하는데 꼽는 곳이 없어서 처음부터 다시 했네요ㅜㅜ


그리고, 조립을 하다보면 철을 구부려서 고정을 시켜야하는 부분이 몇 개 있는데요. 여러번 폈다 접었다 하다보면 끊어질 수 있을 듯 하니, 설명서를 잘 숙지하고 조립하는 것이 좋겠더라구요.


릭스훌트 (Lixhult) 를 2개 구매하면, 왼쪽 그림처럼 위쪽으로 붙여서 만들 수도 있고, 양옆으로 붙여서 만들 수도 있는데요. 처음에는 세로로 길게 붙이려고 했는데요. 쌓아두면 공간은 덜 차지하겠지만, 다리 쪽을 보니 벽에 고정하지않으면 앞으로 쏠릴 위험성도 있어보여서, 양 옆으로 놓기로 결정했습니다.


문의 열리는 방향은 자유롭게 조립할 수 있는데요. 저희는 이런 식으로 같이 놓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, 손잡이를 안쪽으로 몰아서 조립했습니다. 조립하고보니 노력이 들어가서인지 더 예쁜 것 같아요ㅋㅋ


집안에서 보이지않도록 정리해야하는 것들을 찾아서 넣어두기에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. 지금까지 이케아 고양점 에서 할인 가격 에 사온 릭스훌트 (Lixhult) 이야기였습니다 :)

이 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글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사이드바 위젯

통계 위젯 (화이트)

311
229
1642